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가 샤이니 멤버 키의 '우결 세계판2' 출연에 대한 반응이 화제다.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2(이하 우결 세계판2)'가 오는 5일 오후 MBC 에브리원과 MBC 뮤직에서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그룹 드림걸스의 곽설부 커플, 그리고 샤이니 멤버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 커플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키는 앞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키와 깜짝 소개팅을 했던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를 언급한다. 정은지는 키의 '우결 세계판2' 출연 소식에 "잘 가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앞서 키와 정은지는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한 태민-손나은 커플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만나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한 바 있다.
한편 '우결 세계판2'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기반으로 아시아 각국의 남녀 스타들이 가상 부부로 맺어져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김희철-곽설부, 키-야기 아리사 커플의 본편 외에도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와 테이스티의 소룡이 진행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WGM-TV(We Got Married TV)를 통해 미방송 영상과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정은지의 키 '우결 세계판2' 반응에 누리꾼들은 "정은지-키 '우결 세계판2' 반응, 쿨하네", "정은지-키 '우결 세계판2' 반응, 정은지도 '우결' 출연 시켜주지", "정은지-키 '우결 세계판2' 반응, 귀엽다", "정은지-키 '우결 세계판2' 반응, 둘이 친한 사이인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