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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브락스에서는 이러한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각각의 유저 행태에 딱 맞는 운영 전략을 세워 특정 유저를 대상으로 푸시 발송, 공지, 설문조사, 아이템 할인 이벤트, 크로스 프로모션 등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게임 유저의 레벨 진행 상황이나 게임 숙련도, 구매 현황 등에 따라 각기 다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도 보다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주요 고객사로 한국의 선데이토즈, 게임빌, 링크투모로우, 파티게임즈, 엔도어즈, 네시삼십삼분, 로켓오즈, 말랑스튜디오, 일본의 구미(gumi), 에니쉬(enish), 뉴스테크(NesTech), 뮤테이션스튜디오( Mutation Studio) 등이 있다.
파이브락스 사용을 원하는 개발사는 파이브락스 홈페이지(http://5rocks.io)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를 게임 내에 설치하면 된다. 비용은 사용량에 따라 종량제로 책정되며, 회원 가입 후 첫 한 달은 무료로 전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월간 실제 이용자(MAU)가 1만명 미만인 게임이나 앱은 계속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중소 규모의 개발사에 사용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파이브락스는 지난해 베타 서비스를 론칭한 직후 우수한 개발력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아 일본의 벤처캐피털인 글로벌브레인으로 부터 25.5억의 투자를 유치하고 일본 법인을 설립, 일본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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