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인턴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인기가요’ 1위를 기념하는 회식 영상을 공개했다.
3월30일 리더 남지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할래 쉐이크’라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포미닛이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1위를 차지한 것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즉석 촬영된 회식 인증 동영상이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회식을 즐기던 멤버들이 각자 축배를 드는 모습을 담았는데 갑자기 포미닛의 ‘오늘 뭐해’ 노래가 흘러나오자 음악에 맞춰 단체로 어깨 춤을 추며 각자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남지현은 냉면을 먹던 채로, 허가윤과 현아는 어개동무를 하고 어깨춤을 췄고 전지윤과 막내 권소현은 한 손에 잔을 든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흥겹게 어울리는 모습이 그대로 영상에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포미닛은 회식자리에서 멤버들 서로는 물론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감사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포미닛은 ‘오늘 뭐해’로 음악프로그램 1위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남지현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백프로’ 윤시윤-여진구, 못다 꾼 ‘백퍼센트’의 꿈
▶ 얼짱 홍영기, 깜짝 출산 고백 “소중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 ‘1박2일’ 정준영, 요리 파워블로거라더니 허당 실력 드러내 ‘폭소’ ▶ ‘기황후’ 하지원 vs 김서형, 또 다른 싸움의 시작 ‘긴장감 UP’
▶ [포토] 지드래곤 '빛의 속도로 女心 접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