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박주형의 ‘놀이터 4종 세트’가 화제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서 김희선의 거짓 짝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찌질남’ 오승훈 역을 맡아 미친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박주형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귀요미’ 매력이 담긴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JYP ACTORS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형은 말끔한 정장차림을 하고 놀이터 미끄럼틀에 다소곳이 무릎을 모으고 앉아 ‘슈렉’ 속 장화 신은 고양이의 처연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고, 양손으로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애틋하게 바라보기도 했다. 이어 지그시 눈을 감은 채 행복한 듯 미소를 띄우다, 두 손을 모은 채 울상을 짓는 등의 다양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마치 놀이터에서 친구를 기다리며 놀아달라는 귀여운 소년의 모습을 연상시킨 한 박주형의 모습은 극 중 옥택연의 의형제이지만 이서진과는 신경전을 벌이며 허세 가득하고 찌질한 행동을 일삼는 캐릭터와 반전되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박주형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백프로’ 윤시윤-여진구, 못다 꾼 ‘백퍼센트’의 꿈
▶ 얼짱 홍영기, 깜짝 출산 고백 “소중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 ‘1박2일’ 정준영, 요리 파워블로거라더니 허당 실력 드러내 ‘폭소’ ▶ ‘기황후’ 하지원 vs 김서형, 또 다른 싸움의 시작 ‘긴장감 UP’
▶ [포토] 지드래곤 '빛의 속도로 女心 접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