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고급간부와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영업마인드 구축과 휴먼 네트워킹을 위한 '대한민국 세일즈 최고경영자 과정'을 개설한다.
다음달 21일부터 시작하는 이 프로그램은 한국세일즈협회와 공동으로 중견·중소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경영과 영업분야의 뉴트렌드에 대한 학습기회는 물론 상호간의 경험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리큘럼은 4가지 분야로 나누어져 △초일류 세일즈경영(이상윤 한국세일즈협회 회장외), △세일즈 미래전략(이재승 동아시아경상학회장 외), △자기관리, CEO 교양특강(나보라 소프라노 음악박사 외) 등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과정은 7월까지 3개월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세시간씩 진행하며 과정 이수자에게는 한국세일즈협회장과 한국경제신문사장 공동명의 수료증을 수여하고. 종합평가 최우수 수료생에게는 한국경제신문사 사장 상장 및 상패도 수여한다.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hankyung.com)에서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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