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5.85

  • 34.25
  • 1.37%
코스닥

679.65

  • 11.15
  • 1.61%
1/3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어떻게 뽑았나…매출 1000대 기업 블로그·페이스북 등 양적·질적 활동 조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HTHI(Heart To Heart Index)는 한국마케팅협회(회장 김해관)와 공유가치경영학회(회장 전인수)가 공동 개발한 미래시장경쟁력 예측모델이다.

기업이 인터넷 공간에서 얼마나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활동을 하는가를 나타낸다.

매출 기준 1000대 기업을 중심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대표적인 SNS와 모바일 활동 실태를 조사, 총 콘텐츠 수와 팬 수,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횟수 등의 양적 활동과 공감 버튼 클릭(뷰온, 믹스업, 소셜공감클릭) 수, 댓글 수, 공유(스크랩) 횟수 등의 질적 활동을 파악한 후 타 기업의 활동 수준과 비교, SNS 마케팅 활동 수준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