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03/201403273439g_01.8515421.1.jpg)
이번 행사는 영국의 주력 산업 분야인 패션, 푸드, 창조성을 강조하는 '패션 이스 그레이트(Fashion is GREAT)', '푸드 이스 그레이트(Food is GREAT)', '펍스 아 그레이트(Pubs are GREAT)', '크리에이티비티 이스 그레이트(Creativity is GREAT)'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가로수길 내 거리 이벤트 참여와 영국 브랜드 매장 및 펍(Pub)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주한영국대사관 페이스북(www.facebook.com/ukinrok)에서는 영국일주여행권, 폴스미스 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도 실시된다.
그레이트 캠페인은 영국의 다양한 문화 및 산업 홍보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영국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전세계 80개국에서 3년째 진행되고 있다. 영국 정부는 2012년 한국을 포함한 11개 국가를 그레이트 캠페인 우선 국가로 선정한 바 있다.
스콧 와이트먼 주한 영국대사는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이 사랑하는 영국 대표 브랜드들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라며 "한국의 소비자들이 현대적인 영국의 면모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