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03/2014032683231_AA.8505806.1.jpg)
드림디포는 문구·사무용품과 더불어 전산·생활용품 및 식ㆍ음료 분야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드림디포는 4만여 종류의 상품을 보유하고 국내 최대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드림디포는 문구 유통사업으로 출발해 고객사의 요청을 통해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가맹사업을 위해 광고도 집행하지 않은 채 고객들의 추천과 입소문만으로 300여개의 가맹점으로 확대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빠른 성장과 사업 확장에만 주력해 소중한 것들을 잃는 회사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경영이념이 반영된 결과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403/2014032683231_AA.8506350.1.jpg)
드림디포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과 더불어 식음료기획전등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5월까지 회원 가입 뒤 첫 구매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회원가입하Go’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4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드림디포 쇼핑몰에 가족이나 감사한 이들에게 사연을 남기면 채택하여 꽃바구니를 배달해주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드림디포는 SNS와 블로그를 운영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 고객과 소통을 나누고 있고, 블로그를 통해 드림디포 소식과 문구에 관한 이야깃거리를 제공한다. 또 블로그에는 ‘활력충전소’라는 제목으로 맛집 소개, 영화, 음악, 유머 등이 포스팅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