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지에스샵 다함께 콕 진행…
GS홈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GSSHOP(지에스샵)이 오는 3월 27일까지 '지에스샵 다함께 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샵 콕은 갖고 싶은 물건을 '콕!'하고 눌러 목표 콕을 달성하면 가격이 내려가고, 다음 날 해당 물건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GS샵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한데, 처음 앱을 받았다면 매일 3번 콕을 할 수 있으며, 이미 앱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메시지를 보낸 후 매일 3번 콕을 참여할 수 있다.
GSSHOP은 2월에도 GS샵 콕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트래픽 폭주로 GSSHOP 접속 마비현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지난 이벤트에서는 1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하여 총 35만 콕을 달성, 라네즈 립스틱은 0원에, 프라다지갑은 9만원대에 구매하는 행운을 얻었다.
이번 지에스샵 다함께 콕 이벤트에서는 IT기기부터, 패션잡화,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콕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프라다지갑은 9만원대에, 다이슨청소기는 10만원대에 다시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 아이패드 에어(iPad Air)와 소니 미러리스 NEX-5TL 카메라 또한 1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쌤소나이트 Red 백팩, TGIF세트 외식권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S샵 이찬우 E마케팅 팀장은 "목표 콕을 달성해야 구매기회가 열리므로,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매일 GSSHOP콕에 참여해 보는 게 좋겠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