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
3월21일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레용팝은 레이디 가가의 네 번째 콘서트 투어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artRAVE: The ARTPOP Ball)에서 오프닝 공연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6월26일부터 7월22일까지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에 선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게 돼 흥분된다”라고 언급하며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같은 날 크레용팝도 공식 트위터를 통해 “ “크레용팝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합니다.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겨 레이디 가가의 말이 사실임을 증명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4월1일 다섯 번째 싱글앨범 ‘어이’를 발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bnt world)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2NE1 ‘엠카’ 1위, 박봄 덤블링 선보이며 공약 지켜 ‘화제’
▶ ‘어벤져스2’ 수현 소감 “한국의 아름다움 알리는데 힘 쓰겠다” ▶ SK텔레콤 통신장애 및 서비스 불통에 고객센터 “원인 파악 중”
▶ 양원경 심경 고백 “이혼 후 뒤통수 맞은 느낌…딸들에게 미안해”
▶ [포토] '미코' 한수민, 캣워크도 우아하게 (미스코리아 후원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