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년 연속으로 신용카드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카드업계 최다인 2200만 고객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의 카드사다. 신한카드는 ‘BIG to GREA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규모로 1위가 되는 것을 넘어 ‘위대한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패턴을 연구해 큐브와 콤보 상품을 출시했다. 큐브는 주유, 할인점, 교육 등 10대 업종 중 고객이 최대 5개를 선택해 기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콤보 서비스는 커피, 영화관, 편의점 등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방식의 새로운 모바일카드 ‘신한 앱카드’와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신한 Smart Wallet’을 통해 모바일카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