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이 요즘 뜨겁다. 세계 최대규모 삼성산업단지 착공에 이어 LG전자도 디지털산업단지를 확장해 집값 상승률이 사상 최고치로 치닫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해 외국인 렌탈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특히 '평택 메트로하임'이 평택의 대표적 수익형부동산으로 부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3월 12일 그랜드 오픈을 한 ‘평택 메트로하임’은 오픈과 동시에 청약과 계약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
이에 분양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 전 부터 지대한 관심을 받으며 끊임없는 예약문의를 받았다"며 소액투자가 가능해 젊은 30대부터 은퇴한 베이붐 세대 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 조기 마감을 예상한다고 전했다.
더욱이 현재 평택의 주거단지는 10년 이상의 노후 된 원룸단지가 대다수로 넘치는 수요층에 비해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으로 신규공급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신규로 들어서는 평택 메트로하임은 호텔급 내부구성과 저렴한 분양가로 벌써부터 인근의 직장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중심상권에 위치하여 인근 주민들 조차 "나도 분양받고 싶을 정도"라며 입을 모았다.
2만여명의 임대수요를 안고 있는 최고의 입지라 할 수 있는 포승국가산업단지는 교통편도 탁월하다. 서해안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각종 고속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로써 부족함이 없다.
총 299세대 '평택 메트로하임은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의 최고급 건축자재로 세련된 도시적 주거공간을 구성, 차별화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는 주거공간의 수준을 한층 더 높였으며, 가전 기기는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 풀 빌트인 시스템으로 공간활용을 극대화 시켰다.
분양 관계자는 "대기업 투자와 풍부한 배후수요, 탁월한 교통편, 거기다 상품성이 좋은 것은 물론 3.3㎡당 500만원대 밖에 되지 않아 소자본 투자가 가능하고 이에 12%의 높은 수익률을 예상 할 수 있다"며"중도금 무이자 대출, 양도세·중과세 면제, 재산세·취득세 면제 등 각종 세제 혜택까지 있어 완벽한 투자성을 갖춘 오피스텔로 손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문의:1877-5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