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1.75

  • 19.34
  • 0.73%
코스닥

770.85

  • 0.56
  • 0.07%
1/5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학생 대상 '책임 음주'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노정동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2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책임 음주 캠페인인 '체크-메이트' 캠페인을 2년 연속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무분별한 음주문화를 지양하고, 학생들 스스로 음주에 책임감을 갖게 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체크-메이트'는 2012년 대학생 책임음주 캠페인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캠페인으로 현재까지 전국 6개 학교에서 약 2100여명의 학생들이 책임음주를 실천할 것을 약속해오고 있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 그룹은 지난 40년간 책임음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이 대학생들 사이에 건전한 음주 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