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현영 기자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이 다양한 '봄꽃 놀이 기획전'을 마련, 오는 23일까지 판매한다.
가장 먼저 쿠팡은 전국에서 가장 빨리 피는 봄꽃인 전남 광양의 매화와 구례 산동의 산수유를 모두 만끽 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매화 중 가장 으뜸이라 하는 '광양 매화 축제'에선 수려한 섬진강 경관을 따라 화사한 매화 꽃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구례 산수유 축제'의 경우 전국 최대 산수유 군락지 마을에서 노란 수채화색 꽃길을 걸으며 봄을 맞이할 수 있다. 가격은 대인 기준 평일 7만2000원, 주말 7만7000원이며 왕복
KTX와 전용 버스 비용이 모두 포함돼 있다.
‘광양 매화 축제’와 화개장터 기차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은 6만7000원, 대구에서 출발해 양산 통도사의 홍매화를 관람할 수 있는 ‘통도사 홍매화 부산 여행’ 상품도 2만7900원으로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봄꽃의 대명사 벚꽃을 위한 상품도 다양하다. 십리 벚꽃길로 유명한 ‘쌍계사 벚꽃 축제’ 상품은 2만원대의 가격으로 옵션에 따라 화개장터, 춘향 테마파크 및 구례 산수유 마을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산, 대구 등에서 출발하는 ‘진해 군항제’ 상품도 2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준비됐다.
봄꽃 축제와 함께 즐길거리가 가미된 상품도 선보인다.
‘덕유산 KTX 봄꽃 트레킹’ 은 곤돌라(케이블카)를 타고 향적봉으로 이동, 백련사를 거쳐 무주 구천동까지 내려오면서 덕유산의 아름다운 봄꽃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산과 계곡을 지나 마지막 코스에서는 유성 온천 족욕 체험장에서 그간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도 있다. 가격은 출발지 및 요일 등에 따라 3만7000원~7만2000원 선이다.
유람선과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려수도의 바다를 유람할수 있는 거제 장사도의 유람선 이용권과 대포 크루즈 이용권을 각각 1만900원으로 선보이면서 알뜰한 가격에 승선권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국내여행팀 김춘희 팀장은 "이번에 준비한 ‘봄꽃놀이 기획전’은 우리나라 대표 꽃 축제 상품들을 교통편과 숙박, 그 외 즐길거리 등의 다양한 옵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추후 열차 상품, 지역 출발 상품 등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