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가 5월 아이스쇼를 끝으로 현역 은퇴 무대를 갖는다.
3월10일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에서 김연아가 공식 은퇴 무대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현역 은퇴무대인 만큼 그에 걸맞은 아이스쇼 주제와 내용, 무대 구성, 프로그램 등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이 김연아 선수의 현역 은퇴를 축하하며 김연아 선수가 이에 보답하는 무대로 꾸며질 것”라고 전했다.
김연아는 “현역 은퇴무대인 만큼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싶다”면서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은퇴 무대를 갖는 아이스쇼는 아이스쇼는 5월 4~6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김연아 5월 은퇴 무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5월 은퇴 무대, 아쉽다” “김연아 5월 은퇴, 그동안 감사했어요” “김연아 5월 은퇴 무대 새 갈라쇼 프로그램 기대되요” “김연아 5월 은퇴 무대, 아이스쇼 꼭 가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별그대’ 김수현 “공격적인 자세를 잃지 않으려 노력” ▶ LPG 라희, 김원중 첫 인상 언급 “외모 돋보였다” ▶ ‘몬스터’ 김고은 “외모에 신경 쓰는 건 홍보기간이면 충분” ▶ ‘짝’ 폐지 확정 “유사한 사건 재발하지 않도록…” 공식입장
▶ 김연아 연인 김원중, 과거 ‘스친소’ 출연…유건과 절친한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