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인 4인조 걸그룹 1PS(원피스- 예나, 윤서, 지은, 새하)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오늘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뮤직'쇼 챔피언'에 출연한 원피스는 데뷔곡 '여자이니까'로 설레는 무대를 선보였다. 원피스는 화사한 톤의 핑크색 원피스를 입어 짝사랑에 빠진 수줍은 여자의 모습을 한껏 보여줬다.
원피스 멤버들은 화사한 비주얼과 포인트 제스처로 개성있는 목소리를 담아 노래를 열창했다. 수줍음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여자이니까' 안무와 눈에 띄는 깜찍한 표정이 남심을 흔든 큰 요소가 됐다.
원피스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The First Score(더 퍼스트 스코어)'의 타이틀곡 '여자이니까'는 트렌디한 팝댄스와 웅장한 스트링이 절묘하게 조합됐으며 멤버 4명의 다양하고 개성있는 보컬들이 잘 뭍어나는 곡이다. 또 한 남자에 대한 짝사랑의 감정이 수줍게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이며, 현재 각 음원 차트에 상위 랭크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신인 4인조 보컬그룹 1ps(원피스)를 비롯해 동방신기,CNBLUE,B.A.P,소유X정기고,슈퍼주니어-M조미, BTOB,방탄소년단,레이디스 코드,스피드,탑독,씨클라운,베스티,소년공화국,알파벳,스텔라태원,멜로디데이,SAM,M.O.A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MBC 뮤직 '쇼 챔피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별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공개 “궁금했던 결말은···” ▶ ‘비밥’ 드러머 아연, 버스킹 영상에 네티즌들 ‘여신 등장’
▶ ‘음중’ 400회특집에 민호-김소현 ‘철이와 미애’로 깜짝 변신
▶ 온유 ‘정글2’ 브라질편 두 번째 도전에 제작진 “기대감 크다” ▶ [포토] 천이슬 '눈 둘 곳 없는 초미니 한뼘 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