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정민 기자 ]더페이스샵은 올봄 신제품 ‘쿠션 스크린 셀’ 출시를 기념해 3000명의 고객에게 정품 체험 기회를 주는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 행사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브랜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해 응모한 고객 중 3000 명을 추첨해 ‘쿠션 스크린 셀’ 정품을 증정하며, 제품은 지정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블로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 작성 고객을 선발해 자사 제품과 외식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