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정동 기자 ] NS홈쇼핑은 다음달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이해 같은 달 9일까지 돼지고기와 쌈채소를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삼겹살, 등심 등 돼지고기와 겨울 과일 가격이 고공행진 중인 가운데 NS홈쇼핑은 한돈은 최대 59%, 쌈채소는 최고 33%까지 할인 판매하는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최대 59% 할인되는 도드람포크 '무항생제로 만든 등심돈가스'는 발빠른 온라인 유통으로 도축 4일만에 집으로 배송받아 신선함을 유지한다. 양돈 전문가가 HACCP 기준으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항생제, 합성 감미료, 착생제, 방무제 4무첨가를 원칙으로 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익일 배송과 드라이아이스 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하는 '무항생제 등심돈가스(300g)'는 기획전 기간 동안에만 29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43% 할인된 '벌침맞은 우리돼지 국내산 냉장 삼겹살(500g)'은 돈마루에서 제조하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다. 항생제 대신 분만 후 48시간 이내 면역력 강화를 위해 벌침을 시술, 체내 항생제 잔류문제에 대한 위험성을 해결했다. 돈마루 만의 특별한 M.A.P 포장법으로 꼼꼼하게 1차 포장 후 아이스팩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넣어 발송해 고기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킨다. 가격은 6900원이며 KB카드 이용 시 5%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삼겹살구이에 잘 어울리는 채소샵 쌈채소 10종(600g)은 국내산 꽃상추, 쌈배추, 청경채, 적겨자, 상추, 치커리, 쑥갓, 쌈케일, 청양고추, 깻잎으로 구성됐다. 불필요한 부자재 비용을 줄이고 중간 유통단계를 생략해 저렴한 비용으로 쌈채소를 제공한다. 철저한 작업자 위생관리부터 초음파, 음이온 버블세척까지 철저한 가공공정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후 1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배송 가능하며,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가격이 급등한 토마토도 최고 33%까지 할인 판매한다. 친환경 인증 받은 '대저 토마토(2kg)'는 민물과 바닷물이 교차하는 부산지역에서 생산돼 초록색을 많이 띄는 것이 특징이며, 초록색일 때 대저토마토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유통과정을 단순화해 농장에서 방금 수확한 토마토만 선별해서 배송한다. 가격은 1만5900원이며, KB카드로 결제 시 5%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