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그룹 소년공화국이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찍은 훈훈한 인증샷이 화제다.
2월21일 소년공화국 소속사 측은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가기 전 멤버들의 의상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방문한 고태용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고태용과 소년공화국은 모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 사진은 소년공화국 공식 SNS를 통해 “‘우리의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실장님의 깜짝 방문 역시 의리남”이란 글과 함께 팬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소년공화국 ‘판타지 3부작’을 위해 모인 드림팀 멤버 중 한 사람인 고태용은 20대 남녀에게 감각적인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린 스타 디자이너로 ‘2014 F/W 뉴욕 패션 위크’에서도 성공적인 콜렉션을 마치고 돌아온 바 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오늘(21일) KBS2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야 ‘예체능’ 합류, 태권도 공인 3단…어떤 활약 보일까?
▶ 진세연 ‘닥터 이방인’ 출연 확정, 이종석과 호흡 ‘기대만발’ ▶ 이다희 다이어트 “큰 키 콤플렉스, 다이어트 해야 작아 보여” ▶ ‘밀회’ 김희애 유아인 ‘탐닉 눈빛+본능 자극’ 티저 포스터 공개
▶ [포토] 선미 ‘맨발의 각선미가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