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사로잡아 온 낚시 소재의 글로벌 히트 스마트폰 게임으로서 전 세계 흥행 세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나선 것이라 주목된다.
</p>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인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 실제 낚시와 매우 흡사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틸트 기능을 이용해서 찌를 던지는 조작법과 각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해오는 모바일 특유의 '손맛'을 강점으로 글로벌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이 게임은 현재 25개 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 장르 매출에서 Top 10을 고수하고 있으며, 특히 대만에서는 장르 매출 No. 1을 차지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빌은 이 게임의 인기 요인으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전 세계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는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꼽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의 의견 수렴 및 개발과 서비스 노하우가 더해진 피싱마스터 시즌2는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오픈될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스피릿스톤즈' 남미 강타! 글로벌 세몰이 박차
게임빌, 신작 '별이되어라! for Kakao' 원정대 모집 중
'게임빌' 최대 매출 812억 원 달성, 컴투스와 '쌍끌이'
게임빌, 올해 RPG 대작 라인업으로 글로벌 총공세
게임빌, '별이되어라! for Kakao'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