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정민 기자 ]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는 프리미엄 향수 ‘에센제 컬렉션(Essense Collection)’의 여섯 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Haitian Vetiver)’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최고급 신사복 라인 ‘꾸뛰르 컬렉션(Couture Collection)’에서 영감을 얻어 2012년에 출시된 향수 컬렉션 ‘에센제 컬렉션’의 여섯 번째 프리미엄 향수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시그니처 향인 베티버와 에센제 컬렉션을 하나로 묶어주는 이탈리안 베르가못에 캐롯 시드와 오리스, 네롤리 향이 가미돼 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에센제 컬렉션은 각 향수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향료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이용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티언 베티버 또한 캐리비안 해안에 위치한 아이티 남서부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베티버 향료의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했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에센제 컬렉션의 향수 보틀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향수 보틀 정면에 시그니처 향을 컬러 띠로 표현한 제냐 맞춤 원단 라벨로 마감하듯 디자인한 것.
이 제품의 용량은 125ml, 가격은 32만5000원대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등 랩 시리즈 매장 5곳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는 압구정 부티크,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EAST), 그랜드 하얏트 부티크,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 5곳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랩 시리즈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고객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