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안모터스, The New Audi A3 Sedan 론칭기념 풍성한 이벤트 마련
2월 14일, 연인에게 달콤한 초콜렛으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태안모터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The New Audi A3 Sedan' 출시 및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Audi Happy Valentine' 행사를 진행하는 것.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가 마련한 'Audi Happy Valentine'은 태안모터스 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상담 후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에게 The new Audi A3 Sedan 론칭 기념으로 제작된 'more than chocolate' 기프트를 증정한다는 내용으로 발렌타인데이 당일 실시된다.
지난 1월 론칭한 The New Audi A3 Sedan 출시를 기념해서는 'Changing Your Grade' 이벤트를 진행한다. Audi A3 Sedan을 출고하는 고객 300명에게는 브루노 마스 첫 내한공연 1인 2매 티켓을 비롯해 ▲크롬패키지(크롬 머플러 팁과 고급 알루미늄 페달) ▲차량관리 아이템(실내 코트 걸이 및 AMI 케이블) ▲아우디 순정 차량 케어 용품 3가지로 구성된 '엔트리 모델'을 증정한다.
2월 중 출고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2월 아우디 차량을 출고하는 전 고객에게는 아우디 머플러 팁과 아우디의 오너가 된 순간을 축하하는 사진을 라미나 우드액자에 넣어 선물한다.
특히 A7 / A8 / Q7 출고 고객에게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운지 청담동 '라 베르샤' 초대권을 증정한다. 초대권을 받은 회원들은 특급 쉐프의 쿠킹 클래스, 고품격 뷰티클래스, 명사들의 문화강좌 등을 수강할 수 있다. 이중 A8 출고고객에게는 ▲아우디 골프백 또는 예스퍼터(켈리/레이첼/스테파니 중 택1) ▲파우치 ▲우산 ▲A8 미니어처 ▲고품격 휴식공간 ‘더 헤리티지’ 1박 숙박권이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매월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시행하는 등 기존 고객에 대한 안전관리를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