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불만제로’ 명절선물의 비밀이 밝혀진다.
1월29일 방송될 MBC ‘불만제로’에서는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명절 선물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대 200만 원부터 20만 원까지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백화점 굴비 선물세트가 비싼 이유는 무엇일까?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굴비의 경우, 대형마트나 재래시장과는 품질 자체가 다르다고 하여 제작진은 백화점, 대형마트,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크기 21cm 이상의 굴비를 들고 본고장인 영광을 찾았다.
과연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굴비와 많게는 3배의 가격차이가 나는 백화점 굴비는 비싼 몸값만큼 품질에도 차이가 있을까?
도한 멸치 선물세트를 구성할 때 가격을 맞추기 위해 최상품과 최하품을 섞어서 판매하고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
이에 제작진은 백화점, 대형마트, 재래시장에서 판매되는 멸치 선물세트를 구입, 멸치 전문가를 찾아 품질을 비교해보았다. 15만 원에 판매되는 백화점 멸치부터, 4만 원에 판매되는 재래시장 멸치의 비교 결과는 어땠을까.
한편 ‘불만제로 UP’은 29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이상순 부부, 코믹 셀카 깜짝 공개 ▶ 김우빈 차기작 영화 ‘기술자들’ 최종 확정…기대감↑ ▶ 이영하 박찬숙, 가상 재혼 “바람둥이인 줄 알았는데…”
▶ 유아인 개념발언 “우리가 얼굴마담처럼 나서긴 했지만…” ▶ 이민호 박신혜, 열애설 공식 부인과 함께 불쾌한 입장 드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