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23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겨울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아이유에 이어 인기 개그우먼 신봉선을 동반 발탁하고 홍보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지난 16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아이유가 신규 캐릭터 ‘나이트’로 깜짝 등장하는 장면과 함께 ‘새로운 그녀가 찾아온다’는 문구가 노출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풀 버전 홍보 영상은 평소에는 연약하고 가녀린 모습이지만 위기에 처하면 괴력을 발휘한다는 나이트 캐릭터의 특성을 이용해 아이유와 신봉선을 함께 등장 시켜 새로운 반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미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닮은꼴 연예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유와 신봉선은 이번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인 신규 캐릭터 ‘나이트’의 다양한 모습들을 재치 있게 묘사하는 것은 물론, 겨울 업데이트 광고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아이유, 신봉선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해 2월 3일까지 ‘나이트 1만개 생성하기’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앤파이터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버튼을 누르고 신규 생성한 나이트 캐릭터 명과 서버 명을 댓글로 남기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유와 신봉선의 촬영 의상, 아이유 친필 사인이 담긴 CD, 세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넥슨은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유, 신봉선 인터뷰 영상 및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홍보모델 ‘아이유’와 ‘신봉선’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