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죤,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 제공하는 섬유유연제 대표 브랜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피죤은 창립 36년을 맞은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이다. 피죤은 우리나라에 섬유유연제가 보급되지 않았던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 ‘피죤’을 출시하고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국내에 섬유유연제 시장을 창출했다. 이후 액체 세제 ‘액츠’, 친환경 살균 세정제 ‘무균무때’ 등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며 건강하고 깨끗한 생활 문화 창조를 추구하고 있다.

피죤은 철저한 ‘고객 지향주의’에 입각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가치를 제공해 왔다.

피죤은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인 것 이외에도 1983년 국내 최초 휴대용 섬유유연제 ‘스프레이 피죤’을 출시했으며, 2000년에는 옷의 주름을 방지하는 ‘피죤 링클프리’를 선보이며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했다.

섬유유연제 피죤은 피죤만의 경영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다.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을 높였으며 각 제품이 가진 향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도록 용기 라벨 디자인을 변경했다.

섬유유연제 피죤은 은은한 향수 타입의 고급 향을 사용해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며 인체에 유해한 방부제와 인산염 등의 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팜오일(Palm Oil)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섬유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해준다. 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주고 강력한 항균작용을 하는 피톤치드(Phytoncide) 성분을 첨가했다.

피죤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꾸준한 연구를 통해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