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대한민국 명품 홍삼브랜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대한민국 명품 홍삼브랜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정관장은 1940년대 초 중국 등에서 고려삼의 명성을 도용해 위조, 사제품이 범람하자 이를 구별하기 위하여 ‘정부가 관할하는 공장에서 제조?포장된 제품’이라는 의미로 탄생한 이래 홍콩, 대만, 일본, 중국, 미국 등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어 각광받았다.

정관장 브랜드는 홍삼시장에서 강력한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소비자 인식상에 ‘믿음, 고품격, 전문성, 전통’ 등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홍삼대표브랜드’ ‘전통’, ‘고급’ 이미지면 에서는 타사 대비 월등한 경쟁력을 확보한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그 동안 KGC인삼공사는 6년근 명품홍삼으로서 신뢰도와 정직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해 왔다. KGC만의 6년근 청정원료로 동물실험과 임상실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 받은 홍삼의 5가지 효능인 면역력, 피로회복, 기억력개선, 혈행개선, 항산화를 바탕으로 정관장 브랜드와의 연관성에 보다 견고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경주하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퀸은 김성령을 모델로 갱년기 시장 No.1 브랜드로서 연간 140억 매출 성과를 거두었고, 홍삼정에브리타임은 섭취편의성이라는 컨셉을 강화하여 골프장, 기내면세 등 다양한 채널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350만 명을 돌파한 회원 고객수를 바탕으로 각종 프로모션, 신제품 개발 등 전방위에 걸쳐서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적 마케팅 활동 전개 하여 정관장을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