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4시40분에는 ‘크리스프 멀티 석쇠 구이기’(8만9800원)를 선보인다. 세라믹 필터가 들어 있어 냄새와 연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석쇠 구이기다. 상하 양면에 열선이 장착돼 조리 중 재료를 뒤집을 필요 없이 고르게 익힐 수 있다.
석쇠는 재료의 두께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불소코팅 석쇠를 사용했다. 뚜껑 본체 물받이 필터까지 다 분리할 수 있는 4단 분리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 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전국 30여개 지점을 통해 AS를 받을 수 있고 구입 후 1년간은 무상 AS가 적용된다.


24일 오전 10시20분부터는 명절을 앞두고 여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를 방송한다. 르페르는 지난해 7월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 캐비아 추출물 100%로 만든 캡슐 형태의 캐비아오일 외에 캐비아수 70%와 프랑스산 포도를 발효한 효모 추출물이 함유된 캐비아 세럼, 캐비아수 앰플 등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초미립 분자에 유효 성분을 담는 ‘리포좀 공법’을 사용해 캐비아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효과적으로 전달된다고 CJ오쇼핑 측은 설명했다.
CJ오쇼핑은 27일부터 30일까지 말띠해 맞이 프로모션인 ‘말달리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TV홈쇼핑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2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14% 할인쿠폰을 준다.
31일부터 3일간은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주부탈출 3일’ 프로모션을 연다. TV로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40만원 상당의 동남아사아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명절에 집안일로 고생하는 주부들을 위한 특별 행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청률이 하락하는 연휴 기간에 고가 경품을 내걸어 고객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