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클럽팀을 가린다는 컨셉으로 진행될 이 번 대회는 각 게임단별 2개 팀이 출전, 승패 합산을 통해 순위를 가리게 된다. 예를 들어 CJ 프로스트와 CJ 블레이즈가 별개의 팀이 아닌 CJ 엔투스로 출전해 승패 합산을 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해 온게임넷 등 주관 3사와 SK텔레콤, 각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LoL 마스터즈 미디어데이를 오는 2월 7일(금)에 열고 세부적인 경기 방식과 일정, 상금 등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시작은 2월 13일이며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에 대회를 치르게 된다.
한편, 이 번 경기를 후원하게 된 SK텔레콤은 모바일에서 별도의 'T LoL'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온게임넷과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동시 생중계는 물론, 다양한 LoL 관련 컨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기존의 TV 방송과 온라인 외 모바일에서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매체가 추가됨에 따라 LoL을 즐기는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보다 다양한 형태의 시청이 가능하도록 여러 업체들과 협의 중이라고 온게임넷은 전했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부문장은 '이 번 후원을 통해 새롭게 출시될 T-LoL 어플리케이션과 온게임넷의 컨텐츠간 시너지 효과가 예상되며,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접목해 e스포츠 시청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한판만' 시즌2 최종회, 도타2 최강의 트롤이 떴다!
온게임넷, '1000만 원 상금' LoL 여성 고수 찾아요~!
1억 걸린 '갤럭시노트 3배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 열린다!
전병헌 회장, 새해 첫 온게임넷 생방송 출연
피카온게임, '사육신온라인' PC방 채널링 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