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차상위계층 탈모·화상환자 대상
대한모발이식학회가 저소득층의 탈모환자와 장애인, 화상환자를 위한 무료 모발이식 캠페인 ‘프로보노(공익을 위하여)’를 진행한다. 지난 2013년 12월 16일부터 참가신청을 받고 있는 프로보노 캠페인은 평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서 탈모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던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무료 모발이식수술 및 탈모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어려운 이들이 탈모 극복을 통해서 새로운 희망을 찾고 더 많은 사람들의 탈모 치료에 대한 신뢰 및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대한모발이식학회는 모발이식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교류를 통한 국내 모발이식의 대표적인 단체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탈모치료방법인 모발이식수술과 약물치료가 국내에서 더욱 확실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국제적인 학술활동과 정보전달을 제공하고 있다.
정재헌 대한모발이식학회 회장은 “이번 대한모발이식학회의 프로보노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양질의 모발이식 수술 및 탈모치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서 전문적인 탈모치료법, 그리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치료법의 중요성에 대해서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번 저소득층 탈모환자 및 화상환자를 위한 무료 모발이식 캠페인, 프로보노 캠페인은 오는 2월 2일까지 접수받을 예정이다. 참가신청서는 대한모발이식학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에 지원하게 된 이유와 저소득층 및 차상위계층 증빙서류, 탈모부위 사진을 함께 접수하면 선별을 통해 무료모발이식 및 탈모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로보노 캠페인 참가신청서 접수는 이메일(kshrs@naver.com)과 우편(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1 이즈타워 7층)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프로보노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대한모발이식학회 상담 전화 070-8683-5824를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