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1인칭 슈팅(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걸그룹 미쓰에이(이하 miss A)캐릭터와 함께 신규 맵 5종, 신규 무기 6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는 크로스파이어의 공식 홍보모델인 miss A 의 멤버인 ‘SUZY(수지)’, ‘FEI(페이)’,’ ‘MIN(민)’, 및 ‘ZIA(지아)’ 로 각 멤버 별 특유의 개성과 매력이 잘 표현되어 있다.
신규 맵과 무기 업데이트도 추가된다. 잠수함 기지, 그리스, 천둥의 회랑, 데저스 스톰 및 이슬람사원 등 신규 맵 5종과 함께 AWM-Magma, Dual-Colt-Magma, KAC ChainSAW 등 총기 5종, 칼인 Katana 1종이 추가된다.
특히 잠수함 기지의 경우 물 속에서 전투가 진행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물속이지만 지형 내에 고속 이동이 가능한 프로펠러가 존재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물 밖으로 나갈 수 있는 포인트 지점이 있어 물 위와 안에서의 교차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miss A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 게임에 접속한 전원에게 캐쉬 2천원, GP 1만원, AK47-S 캡슐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에 도전할 수 있는 하트를 제공한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총 21 종 아이템이 무료로 증정되며, 주말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는 경험치 및 GP가 3배 지급된다.
이번 miss A캐릭터는 국내 서비스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캐릭터로 향후 추가적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마일게이트가 그 동안 꾸준하게 크로스파이어를 응원해 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고자 준비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