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위메이드 '윈드러너', 슈마커와 만나 함께 달린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국내 프리미엄 신발 멀티샵 슈마커와 손잡고 14일부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의 링크투모로우에서 개발한 '윈드러너'는 출시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공동 제휴 이벤트는 오늘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윈드러너 무료 쿠폰 및 신발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들을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윈드러너 플레이 종료 후 획득한 점수에 따라 주어지는 ‘시크릿 박스’를 개봉하면 10명에게 5만원 슈마커 슈즈 상품권을, 100명에게는 3만원권, 500명에게는 1만원권 등 총 610명에게 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슈마커 매장 내 윈드러너 홍보 포스터와 영상이 노출되며 20루비를 받을 수 있는 공통쿠폰번호도 상시 노출할 예정이다.

휴면 이용자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신규 이용자 및 2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100루비, 20000골드, 30신발을 제공하며, 2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에게는 100루비를, 4개월이상은 200루비를 추가 지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윈드러너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