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제주를 찾은 여행객을 위해 7가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2014 럭키 세븐 패키지’를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레이크 뷰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런치 2인, ACE 체험 프로그램 2인, 아모레 퍼시픽 프리메라 기프트 세트, 도서 1권, 여기에 2박 이상 투숙 고객은 화산분수쇼 뷔페 2인을 포함한 총 7가지 특전으로 마련됐다. 가격은 3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특히 1월 31일까지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은 ‘롯데호텔 메가 기프트 5’의 혜택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세계 프리미엄 맥주, 과일 음료, 스낵 등 객실에 비치된 미니바를 원하는 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미니바 무료 이용과 호텔에 도착하는 그 순간부터 편안한 여행을 시작하게 해 줄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제주 여행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할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롯데호텔제주에서 제작한 비치볼을 제공해 알찬 제주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은 물론 호텔 투숙객 전용 해변 휴양소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와 닌텐도 Wii와 플레이 스테이션, 놀이터, 부모 휴게실이 마련된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10% 할인, 세탁 20% 할인, 객실내 초고속 ! 유선 인터넷 및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문의전화(1577-0360)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