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양궁연습'
씨스타 보라의 양궁 연습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MBC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 양궁 종목 참가를 위해 맹연습하는 아이돌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1월11일 오후 9시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양궁 연습장은 늦은 시간과 추운 날씨에도 활 시위를 당기는 출연자들 열기로 후끈했다. 이날 '아육대'가 낳은 대표적인 체육돌 씨스타 보라도 참석했다.
보라는 이미 대회 육상 종목을 평정하고 2012년부터 양궁 종목에 출전 중이다. 보라는 "지난 대회에서도 접전을 벌였던 포미닛 권소현이 가장 큰 라이벌이다. 하지만 꼭 우승할 것"이라고 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연습을 위해 양궁장을 찾은 시크릿
효성, 에이젝스 형곤도 양궁 코치의 지도를 받으며 진지하게 연습에 임했다.
아이돌 출연자들을 지도하고 있는 박미지 코치는 "다들 바쁜 시간을 쪼개 밤늦게라도 와서 맹연습하며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다"고 팽팽한 접전이 될 것을 예상했다.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는 2010년 추석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로 처음 시작해 다양한 종목으로 넓혀갔다. 올해 5년째를 맞는 MBC 대표 명절 예능 프로그램이다. 1월13일 공개녹화로 진행되며 설 연휴 중 방송 예정이다.
보라 양궁연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양궁연습, 눈빛이 살아있네" "보라 양궁연습 진짜 열심히하고 있구나. 이번 설 방송 기대된다" "보라 양궁연습에 주력하나. 이미 육상은 일등이니까" "보라 양궁연습하는 모습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연예인 김종국 집에서 뭐하나 봤더니...충격
▷"개인투자 이제 쉬워진다" 급등주 검색기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