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K-POP을 이끌어갈 다양한 장르의 신인 작곡, 편곡가 오디션을 개최한다.
1월10일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측은 한류 K-POP 문화를 이끌어갈 다양한 음악 장르 분야의 신인 작곡가, 편곡가 부문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에는 국내 유명 프로듀서인 김진우, 김도훈, 황성진 그리고 가수 마리오가 후배양성을 위해 속해있으며 이들은 오디션의 심사위원으로 나설 예정이다.
지원자는 본인이 직접 작,편곡하여 가이드 녹음이 완료된 데모 곡을 MP3 파일 형식으로 장르 구분 없이 기존 발매 곡과 기제출 곡은 제외한 두 곡을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 신청과 데모 곡 제출은 레인보우브릿지 홈페이지(www.rbbridge.com)의 오디션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오디션 접수는 1월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1차 합격자 발표는 2월7일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이어 1차 합격자에 한해 추가 데모 요청 및 인터뷰를 실시하고 최종 결과는 2월28일 이전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레인보우브릿지에서 발매 예정인 음원에 작,편곡가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와 동시에 레인보우브릿지 소속 작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또한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없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 및 파일은 반환되지 않는다. (사진제공: 레인보우브릿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성령, 연하남 선호… 방부제 미모가 무기?
▶ 김우빈, 걸스데이 섹시 안무에 깜짝…‘부끄러워~’ ▶ 지드래곤 고백 “사귈래?” 영상 공개에 놀라움+궁금증↑
▶ 김성균 생활고 고백 “아들 위해 투잡 뛰며 영화 찍어” 눈길
▶ [포토] 걸스데이 민아-유라 '볼수록 약오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