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깜짝 고백을 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1월9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와 유투브 채널 그리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Mnet ‘위너TV’ 예고 영상에서는 신인그룹 위너 멤버들이 소속사 선배 빅뱅과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대선배인 빅뱅을 대기실에서 마주치자 바짝 긴장한 위너의 모습이 보였다. 특히 멤버 강승윤은
태양 앞에서 다소곳이 두 손을 모았고, 탑과 마주한 남태현은 얼굴이 붉어지는 등의 모습을 보여 흥미를 높였다.
특히 이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위너 멤버 중 누군가에게 “사귈래?”라고 이야기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과 동시에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앞서 지드래곤은 MBC ‘무한도전’을 통해 개그맨 정형돈과 밀당커플로 사랑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멤버와 러브라인이 형성될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드래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고백 이번에는 누구일까” “지드래곤 고백 들으면 좋을까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위너TV’ 예고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성준 수지와의 열애설 언급 “욕 정말 많이 먹었다” ▶ 김연아 어린시절 영상 공개 ‘역시 떡잎부터 남달라~’
▶ 박신혜, 이민호와 열애설에 “그만큼 완벽 호흡 자랑했다” ▶ 수영 ‘한밤’서 정경호와 연인사이 인정 “잘 만나고 있어요” ▶ [포토] 걸스데이 유라 '손하트도 섹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