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4인조 밴드 딕펑스의 특별한 스토리 영상이 공개 된다.
1월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 지니 측은 영상 서비스 ‘Genie’s Pick(지니스픽)‘의 세 번째 아티스트로 딕펑스를 선정, 멤버 각자가 말하는 음악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딕펑스는 2010년 데뷔 후 키보드 위주의 펑크락 음악을 선보이며 홍대 인기 밴드로 활약해오다 Mnet ‘슈퍼스타K4’의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지니스픽은 실력파 아티스트를 선정해 다양한 영상과 라이브 무대 공연을 제공하는 영상 특화 서비스로 인디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댓글 작성자 중 추첨된 30명에게 공연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니 관계자는 “앞으로 한 달 여간 딕펑스만의 특화 영상과 라이브 공연 등을 생중계하며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딕펑스는 이달 25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딕펑스의 COME BACK HANGDAE’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지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특 아버지 유서 발견… 사인 자살로 추정 ▶ 이다해 근황, 한껏 물오른 미모 눈길 “광고 촬영 중이에요” ▶ ‘스무살’ 이다인, 설레는 짝사랑 마음 실감 나게 표현 ‘호평’ ▶ ‘별그대’ 10억짜리 세트,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천송이 답네’
▶ 김진표 해명 “특정 사이트 회원 아냐…꼬리표 붙는 게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