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미구하라가 ‘애플 버블폼 pH 6.6’ 파격세일 이벤트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애플 버블폼 pH 6.6은 순하고 부드러운 어린이의 피부 산도를 유지해줄 수 있도록 개발된 천연 세안제다.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거의 없을 만큼 순하고 밀도가 높고 풍성한 기포가 형성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력은 물론 합리성까지 잡을 수 있었던 할인 이벤트를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구하라는 다시 한 번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애플 버블 폼 pH 6.6 단품 구매 시 77%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1+1=2+a’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미구하라 베스트 제품과 애플 버블폼 pH 6.6을 동시 구매시 버블폼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한다. 해당 베스트 상품은 비피크림, 아크 컨트롤 세럼, 재생앰플 등 8가지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미구하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건조한 겨울, 여배우의 바디관리 비법▶ 미모를 잃지 않는 ‘꽃누나’ 여배우들의 품격 있는 피부 유지비결은?▶ 클라라 몸매, 너무 ‘완벽한’ 이유▶ 응답하라 1994 “나레기 키스 부러워?” 필살 소개팅 뷰티 TIP▶ 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