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지아가 컴백을 앞두고 이색홍보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4일 지아의 소속사 콜라보따리 측은 유투브를 통해 지아의 신곡 홍보를 목적으로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여자가 지하철 역 및 거리에서 쪼그려 앉아 펑펑 우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울고 있는 여자에게 관심을 갖으며 위로하는 모습을 보이여 관심을 보였다.
또한 7일 지아의 유투브 채널에 공개된 홍보영상에는 화영의 모습과 함께 지아의 타이틀곡 ‘울어본적 있나요’ 일부가 흘러나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영 지아 조합 궁금해” “화영 지아 대박이다” “화영 지아 무슨 관계인가 했더니.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아의 정규앨범은 13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며 화영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 콜라보보따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특 부친상·조부모상, 군 복무 중 전해 들은 비보… ▶ 려욱, ‘슈키라’서 이특 언급 “차분하게 진행할 예정” ▶ 임수향 치파오로 ‘섹시 여전사’ 변신…카리스마 넘쳐
▶ 현아 흑발 변신, 섹시 벗고 청순 콘셉트로? ‘매력 만점’ ▶ 윤형빈 격투기 데뷔전 확정, 일본 도발에 “절대 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