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하지원, 강예원, 손가인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의 제작발표회가 열리며 많은 이들이 그들의 모습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립 메이크업은 여배우들간의 매력 대결을 선보이는 듯 했다. 건조한 겨울날씨에도 불구 촉촉한 입술을 자랑하는 그들은 과연 어떻게 립케어를 할까.
최근 에뛰드나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등의 뷰티 브랜드에서 앞 다투어 선보이고 있는 입술팩을 ‘립겔패치’라는 이름으로 가장 먼저 출시하며 입소문 난 립케어 전문 브랜드 브릴리언트의 관계자는 각질제거-립겔패치-에센스로 이어지는 3step 입술관리를 적극 추천했다.
그 중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브릴리언트의 러브하트 립겔패치는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의 겔 패치 등과 더불어 입술관리 제품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바 있다. 잠들기 전 입술 위에 15분~20분 정도 얹어둘 경우 다음 날 바로 촉촉해진 입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갈라지는 입술에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자료제공: 브릴리언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