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김소연의 ‘로맨스가 필요해3’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월2일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극본 정현정, 연출 장영우) 측은 주인공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소연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들을 담은 달달한 현장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해당 사진 속에는 김소연이 엄지를 치켜세우며 환한 미소를 보이는 깜찍한 사진이 담겨있다. 이어 턱을 궤고 누군가를 응시하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귀여운 V포즈를 짓는 이미지들이 평소 그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 것.
이 밖에도 겨울 모자를 눌러쓰고 미소 지은 따스한 사진, 팔짱을 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 등 김소연만의 다양한 매력들이 모두 사진에 담겨 있어 단번에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고.
‘로맨스가 필요해3’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늘 에너지를 북돋아주는 김소연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사진들인 것 같다”며 “김소연은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편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으로, 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천상 배우인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그가 로필에서 선보일 연기 변신과 비주얼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이기도.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3’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월13일 오후 9시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승기 윤아, 2014년 첫 공식 커플 등극 “시작하는 단계” ▶ ‘맘마미아’ 김보민, 전임자 강수정과의 비교에 ‘설움 폭발’
▶ ‘아빠어디가’ 김민국 “기분 좋게 마무리”… 김민율 합류는?
▶ 효린 수입서열 고백, 1등은 옛말 “그땐 주류 광고 찍어서…”
▶ 로버트할리, 아들 하재익과 갈등 언급 “4살 연상녀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