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3.89

  • 30.78
  • 1.23%
코스닥

682.16

  • 12.23
  • 1.76%
1/3

뮈샤 세컨 브랜드 라뮈샤, 홍콩 1호점 성공적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패션팀] 명품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세컨 라인인 라뮈샤(LAMUCHA)가 12월25일 홍콩의 빅토리아 피크 갤러리아에 입점했다.

이미 국내에서는 스타들이 사랑하는 주얼리로 알려진 MUCHA의 김정주 대표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류 디자이너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명품을 선호하는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보석 디자이너로서 홍콩 매장 오픈 또한 먼저 제안해 온 것이 이를 반증한다.

매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유럽 황실’을 모티브로 럭셔리함을 더했고 럭셔리의 상징인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했던 ‘스타라인’과 고귀하고 럭셔리한 신부를 보여주는 ‘웨딩 라인’이 디스플레이 됐다.

연말을 맞아 홍콩의 대대적인 쇼핑 시즌에 맞춰 오픈한 라뮈샤의 첫 출발은 성공적이라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피크 갤러리아의 입점만으로도 한류 주얼리 브랜드의 위상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식샤를 합시다’ 윤소희, 핑크 포인트 지갑 어디꺼?
▶ 요즘 가장 HOT한 男 배우들의 시사회 스타일링 모아보기
▶ 연말연시, 스타일별 ‘파티 여신’ 되는 주얼리 스타일링 Tip!
▶ ‘바이가미(BYGAMI)’ 2014 S/S 주얼리 트렌드 제시
▶ 89라인 동갑내기 스타 ‘김우빈-이종석’ 스타일 전격비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