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연말을 맞아 27일 17시간 동안 총결산 ‘넘버원 특가쇼’ 생방송을 실시한다.
생활가전 명품 패션잡화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고 적립금 지급, 카드 및 쿠폰 할인 추가, 무이자 할인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날 오전 7시20분에 선보이는 ‘2013년형 삼성 퓨어 청소기’는 기존가에서 25% 할인한 16만4250원에 판매하며 카드할인, 일시불 할인 등 방송 중 구매혜택을 모두 합치면 최대 14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 퓨어 청소기는 저소음 설계기술로 소음으로 인한 불쾌감이 적으며 먼지방과 공기방이 분리돼있어 흡입력이 강하다.
10시 20분엔 명품 브랜드 ‘프리마클라쎄 지갑’을 기존보다 20% 할인해 26만2400원에 선보인다. 세계 고지도 모양 패턴으로 유명한 프리마클라쎄의 지퍼 장지갑은 카드와 지폐수납이 넉넉해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메쎄’ 여성화, ‘예닮 가원 티세트’ 식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 이동영 상무는 “2013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롯데홈쇼핑을 애용해준 고객에게 보답의 의미로 ‘넘버원 특가쇼’를 기획했다”며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할인쿠폰, 카드할인, 특별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쇼핑혜택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개인투자 이제 쉬워진다" 급등주 검색기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