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먹방'
배우 이연희가 감귤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첫 회부터 좁은 엘리베이터 공간에서 배고픔을 참지 못해 삶은 달걀을 한입에 넣고 먹는 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이연희가 이번에는 감귤 먹방에 도전한다.
25일 방송 예정인 '미스코리아' 3회에서는 감귤아가씨 선발대회에 출전하게 된 이연희가 귤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감귤아가씨 선발 조건인 귤 빨리 먹기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먹방 꿈나무로 떠오른 이연희가 내숭 없는 100% 리얼 먹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주도에 위치한 한 찜질방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이연희와 이선균, 오정세, 최재환이 함께 등장했다. 연습, 리허설, 본 촬영까지 여러 번 촬영이 거듭되며 '먹고 또 먹고'를 반복한 이연희는 귤 한 바구니를 혼자 다 먹고 손이 노래질 정도로 열심히 먹었다고.
현장 관계자는 "이미지 관리도 잊은 채 빠른 손놀림을 선보이며 신들린 듯 귤 먹는 데에만 집중한 이연희의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이연희 감귤먹방에 누리꾼들은 "이연희 먹방연기, 배 불렀겠다" "이연희 먹방 때문에 시청률 좀 올라가겟는데?" "이연희 먹방연기는 일품이군"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연희의 귤 먹방이 공개되는 '미스코리아' 3회는 25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