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8.42

  • 3.53
  • 0.13%
코스닥

862.19

  • 9.14
  • 1.05%
1/2

도드리, 하이서울브랜드 최종 선정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 인정받은 것”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도드리, 하이서울브랜드 최종 선정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 인정받은 것”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패션팀] 여성 의류 쇼핑몰 도드리(DODRY)가 하이서울브랜드에 최종 선정되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기업은 서울시가 인정하는 하이서울 브랜드를 사용해 국내외 진출 및 홍보, 마케팅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도드리 김성희 대표는 하이서울브랜드 선정과 관련해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국내외로 꾸준히 성장하는 도드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도드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함이 더해진 자체제작 상품들로 203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여성 의류 쇼핑몰이다.

유통비용을 줄인 뒤 이를 고스라이 생산비용에 투입해 같은 가격에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자체제작 시스템 구축을 통해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 넘으며 국내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복 브랜드 ‘소윙 바운더리(Sewing Boundaries)’의 하동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도드리 바이 소윙 바운더리(DODRY by Sewing Boundaries)’ 론칭을 통해 패션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한편 도드리는 명품 가방 브랜드 ‘드블랑쉬(DEBLANSHE)’에 이어 트렌디한 20대를 위한 세컨 브랜드 ‘드랑(DERANG)’을 론칭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패션 브랜드로서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바디제품 ‘유핏’, 메이크업 제품 ‘컬러니크’, 향초 브랜드 ‘더 향초 바이 네이처’ 등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몰에 입점시키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토탈 멀티샵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출처: 도드리, 드랑, 하이서울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쓸친소’ 하하, 올 겨울 1등 패션 아이템 ‘비니’ 착용 모습은?
▶ 2013년을 화려하게 마감한 12월의 신부, 양정아-자두
▶ 레드 vs 블루, 연말을 물들인 베스트 잇 컬러 아이템은?
▶ ‘임부복부터 언더웨어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 미시 스타일링
▶ 패션피플이 찾는 트렌디한 캐주얼 부츠 잇 아이템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