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크리스마스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빅 세일은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 빅 세일은 토니모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로 가입하는 소비자들도 똑 같은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세일은 12월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토니모리 홀리데이 한정 기획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홀리데이 한정 품목으로는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과 루미너스 생기 광채 CC 크림이 있으며 백젤 스월 아이라이너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립스틱 전품목과 틴트와 립마스터를 제외한 글로스 전 품목이 세일 품목에 해당된다. 이 외에도 브랜드샵 최초로 출시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건조한 겨울철 필수품인 100시간 크림과 백젤 아이라이너는 각각 20% 할인된다. 인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여신광채 비비크림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사진제공: 토니모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겨울철 피부의 만병통치약은?▶ ‘전지현-이연희-윤아’ 브라운관 스타 3인방의 메이크업▶ 스위스퍼펙션의 ‘라 부티크 블루’, 배경 장소로 사랑 받는 이유
▶ 연예인처럼 꿀피부로 보이고 싶을 때? “윤광 메이크업”
▶ 성형외과 원장이 말하는 ‘김민희-공효진’의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