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이민호가 신기록을 수립하며 중국에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12월20일 이민호는 중국 SNS 웨이보를 통해 팬과 ‘웨이팡탄 인터뷰’를 진행했고, 1시간 만에 53만 건의 질문을 받아 사상 최대의 기록을 수립했다.
이는 배우 장근석(43만 건)과 그룹 엑소M(41만 건)의 기록을 넘어선 수치로, 2011년 9월에 비해 그가 얼마나 더 한류스타로 성장했는지를 느끼게 했다. 지난 11월 웨이보 1천만 팔로워를 돌파한 그는 2011년 같은 방식의 인터뷰에서 13만 5천여 건의 질문을 받았으나, 2년 만에 이를 훌쩍 넘어섰다.
2011년
SBS ‘시티헌터’가 중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이민호는 최근 종영한 ‘상속자들’로 확실하게 대세 한류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이민호 신기록 수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이민호 신기록, 그저 놀랍단 말 밖에…” “이민호 신기록, 1시간에 53만 건? 진짜 소름 돋는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는 22일 베이징에서 열리는 2013 바이두 페이뎬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일우, 야외촬영 중 한파에 대처하는 방법 공개!
▶ '감격시대' 진세연, 화려한 무대 위에서…'시선집중' ▶ 조성하 아내 “결혼 후, 헤어지면 좌절될 것 같아서…” ▶ 엑소 ‘슈퍼히트’ 촬영장 방문…돈스파이크에 의리 지켜 ▶ [포토] 이진, 양손으로 은근한 '소두'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