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이 몇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아이들의 겨울 방학 계획을 세워줘야 하는 엄마들의 마음이 바빠진다. 이와 맞물려 과외·학원 시장은
한창 성수기를 맞고 있는데 그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곳이 있다. 바로 전문과외 업체인 에듀카토이다.
에듀카토가 메인 카피로 내놓은 “3개월 후에도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100% 환불” 문구는 과외시장에서는 파격적이다. 말로만 하는 성적보장이나 확실한 선생님이 아니라 100% 환불해주겠다는 말에서 기존 전문과외 업체와 구분 되는 에듀카토 선생님들만의 남다른 각오가 느껴진다.
에듀카토는 가르치는 선생님과 관리회사가 분리되어 있는 일반적인 과외 중계회사가 아니라 전화 상담선생님부터 교육연구부 선생님까지 모든 직원이 직접 과외를 한다.
그러다보니 항상 가르치는 아이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더 좋은 학습방법에 대해서 토론하는 분위기가 자연스럽다.
또 기존 전문과외 회사가 하는 것처럼 가르치는 선생님을 연결해주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각각 선생님들이 표준화된 교육 시스템 하에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듀카토 황영택 대표는 "100% 환불이라는 말을 우리가 감히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에듀카토 선생님들이 확실히 검증된 선생님이라는 것과 에듀카토만의 표준화된 교육 시스템의 효과가 신뢰하기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실제로 부모님들도 100% 환불을 원하셔서 우리에게 아이를 맡기시는 경우는 거의 없고 그만큼 에듀카토에 대해서 신뢰하시기 때문에 우리에게 소중한 아이들을 맡기시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황 대표는 "과거 아이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서 다양한 변수를 통제해가며 연구한 결과 필요충분한 성적향상의 노하우를 얻게 되었다. 그로 인해 나오게 된 것이 바로 PSIM system이다"라며 "특히 1 단계에서 코칭수업이 들어가게 되는데 이로 인해 계획과 함께 적절한 반복이 함께 이루어져 최상의 학습효과를 누리게 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proeducat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57-1015.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