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남자 배우들의 패션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최근 진행된 영화 ‘변호인’의 vip 시사회에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한 배우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다양한 컬러의 피코트는 물론, 사파리 점퍼, 라이더재킷 롱코트까지 더해 오랜만에 스타들의 패션을 엿볼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단번에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배우들의 사진을 모아봤다.
올 겨울 보온성을 챙기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어 소개될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알아보고 비슷한 연출을 도와줄 제품을 눈여겨보자.
남자 배우들의 시사회 패션
시크&모던이승기는 그레이컬러의 니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여 모던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여기에 무릎까지 내려오는 코트와 블랙진은 무심한 듯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이현우는 칼라가 넓지 않은 다크그레이 컬러의 피코트를 선택해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깔끔한 화이트컬러의 이너웨어와 레더 소재의 팬츠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더했고 발목까지 올라오는 워커로 경쾌한 시사회룩을 완성했다.
박희순은 올해 트렌드인 체크패턴의 코트로 유니크한 감각을 연출했다.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슬렉스와 구두로 무겁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한 것. 배우들과 비슷한 패션을 연출해 보고 싶지만 가격과 과한 디테일이 부담스럽다면 SPA브랜드의 옷을 고려해보자.
한국형 SPA
남성 브랜드 엘번드레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옷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최근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에서 진행한 2013 겨울세일을 성황리에 마치며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임을 밝힌 바 있다.
대표적인 SPA브랜드 자라는 대대적인 세일이벤트를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나 ‘자라세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곤 한다. 엘번 역시 다가오는 성탄절 전에 전 품목 할인 이벤트인 ‘엘번 블레싱데이’를 통해 고객들의 한결같은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하니 타이밍을 잘 맞춘다면 적당한 가격에 트렌디한 아우터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남자 배우들의 시사회 패션
캐주얼&댄디영화 ‘변호인’시사회를 찾은 이민호는 캐주얼한 사파리 재킷에 레드컬러의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하여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하이탑 스니커즈로 경쾌한 무드를 자아냈다.
엄태웅은 라이더 재킷에 그레이컬러의 진을 매치하여 편안한 듯 시크한 스타일 강조했다. 블랙컬러의 비니와 체인 등 라이더 재킷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는 패션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기우는 밝은 베이지 컬러의 점퍼를 선택하여 패션피플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워싱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과 베이지 컬러의 워커는 무톤 스타일을 연출한 스타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였다. 겨울에도 스타들처럼 경쾌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지만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한국형 SPA 남성 브랜드를 눈여겨보자.
엘번드레스는 SPA 브랜드 자라와 유니클로 같은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 남성들의 관심을 얻기 시작했다. 최근 진행된 2013 겨울세일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인기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엘번은 성탄절이 다가오기 전에 자라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엘번 블레싱데이’를 통해 인기 아우터, 코트, 재킷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올 겨울 아우터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SPA 브랜드들의 대대적인 이벤트인 자라세일, 유니클로세일, 엘번 세일 등을 눈여겨 보자.
(사진출처: 엘번드레스, w스타뉴스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다가올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 리스트
▶ ‘보온성+스타일’ 두 마리 토끼 잡은 ‘임부복’ ▶ 김우빈-이민호 “평소 패션은 어때?”▶ 수지-현아-아이유, 아이돌이 사랑한 TV 속 ‘패션 아이템’▶ 여성 쇼핑몰과 남성복 디자이너와의 만남 “차별화를 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