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KBS ‘예쁜남자’의 월드스타 묘미(박지윤 분)의 완판백이 화제다.
12월12일 방송 된 KBS 예쁜 남자 8회에서는 독고마테와 그의 네 번째 여자 묘미와의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월드 스타로 이름을 드높이고 있는 묘미의 또 다른 별명은 바로 ‘완판녀’. 8회 도입부인 공항 입국장면에서 그가 착용한 아이템은 완판 행진을 보이며 이슈가 됐다.
이처럼 엄청난 패션 파워를 가진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이기 위해 묘미가 선택한 아이템은 제이에스티나의 쥬 베르니체(JE VER
NICE)백이다. 레더와 페이던트의 믹스앤매치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특징을 갖는 2013F/W 대표 라인으로 방송 후 문의가 쇄도중이다.
한편, 드라마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의 성장을 담은 드라마다.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 가는 그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사진출처: KBS ‘예쁜남자’ 8회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따뜻한 말 한마디’ 두 여배우가 받은 주얼리 “어디꺼?”▶ 패션돌 허가윤 스타일, 해볼라고?▶ ‘상속자들’ 김지원, ‘제국고 패리스힐튼’ 명성 그대로 살린 잇백은 뭐?▶ “잘 나가는 미시 스타일?”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 유진, 시스루 미니원피스 입은 자태가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