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랑 기자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휘재가 착용해 유명세를 탄 아기띠 브랜드 토드비가 신제품 ‘플라이비(Fly-B) 힙시트 아기띠'를 런칭한다.
토드비 측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한정수량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고 출시기념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4년 신상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자발적 체험단 컨셉으로 카페, 블로그, SNS 등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쿠팡(www.coupang.com)에서 진행되며 189,000원의 플라이비(Fly-B)를 8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플라이비(Fly-B) 힙시트 아기띠’는 제품의 기존 힙시트 아기띠와는 더욱 차별화된 도시적인 세련미와 활동적인 스포티함을 내세웠다.
또 새로운 원단소재를 도입하여 세탁이 아닌 간단한 세척만으로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언제든지 ‘토드비’ 모바일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을 도입해 동요/클래식을 스트리밍으로 아이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아이를 위한 앞 침받이도 업계 최초로 기본 제공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뉴스